(주)화성직업전문학교

학교소개

본문내용

인사말
+ Home > 학교소개 > 인사말
새로운 기술, 튼실한 미래!
취업의 날개를 달아주는 직업능력개발훈련 전문기관
㈜화성직업전문학교의 방문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본교는 고객의 성장 및 가치극대화를 위해 “직업능력개발훈련”영역과 기업맞춤형 위탁교육 실무인력 양성시스템을 통한 “산학협력사업”을 연계하는 영역과 구인기업&기술인력 인력풀 구축 및 교육수료생과 기업 연계 네트워크를 구축하는 “구인구직지원서비스”등의 세영역으로 구성 상호 긴밀히 연결되어 시너지 효과를 창출을 하는 교육훈련기관으로 
2007년 “지역과 함께!! 기업과 함께!! 변화와 함께!!”라는 비젼을 가지고 실업자재취업훈련과 재직근로자의 업무능력향상을 목표로 지역과 기업의 변화에 발 맞춰 현재까지 성장해 왔습니다.

노동부 국비지원 교육기관인 저희 기관은 법령준수와 실무인재육성 및 지속성장의 경영3대원칙을 바탕으로 수요자(기업)중심의 교육을 강조하며, 이에 기업/기관의 인적자원 경쟁력 강화를 통한 성장과 가치 극대화를 지원하고 있으며, 또한 지역내외 많은 기업들의 지대한 관심과 기대를 체감하면서, 더욱더 새롭고 기업요구에 부응하는 직업훈련이 될 수 있도록 연구와 개발을 거듭하고 있으며, 2017년 직업능력개발 훈련기관 인증평가 ‘3년 인증 우수훈련기관’으로 지정받은 바 직업훈련기관으로의 우수성을 인정받았습니다.

이러한 열정과 기대를 반영하여, 서울 및 경기남부권에서 공공기관을 능가하는 전문교육장으로 최고의 시설과 실무경력 10년이상의 교육경력을 가진 교사진을 발굴선택과 집중을 통해 지역특성화에 맞는 “특수용접분야”를 진행하여 지역사회의 용접부문의 구인구직의 미스매칭을 최소화하고 있으며,2017년에는 “냉동공조분야”의 진입으로 실무중심의 교육에 더욱더 가까워 졌습니다. 앞으로의 방향은 기계가공 및 설계와 전기제어(PLC)분야의 지대한 관심으로 확장시킬 장기계획을 가지고 있으며,

“지역특성에 맞는 교육프로그램의 발굴”기업이 요구하는 핵심인적자원 배출”“시대의 변화에 한발 앞서가는 학교”로 국가의 미래 동력인 기업과, 기업의 미래를 책임질 훈련생 여러분들의 발전이 곧 우리학교의 미래이며 발전이라는 굳은 신념으로, 모든 교직원과 함께 총력을 다할 것임을 약속드리며, 앞으로도 열과 성을 다하겠습니다.

평생직업능력개발 이제는 선택이 아니라 필수인 시대 ㈜화성직업전문학교를 통해 자신감과 취업성공, 직무능력향상을 지원합니다.

㈜화성직업전문학교 학교장 조주희